신용도와 상황에 따라 이용한도가 다를 수 잇는점 꼭 유의해주시기 바



가끔 폰테크를 하고 생긴 유심을 어떻게 할까 고민하다가 소액 결제를 막아놓고 파는 분들이 있습니다. 그런데 문제는 유심 판매 자체가 대포폰을 파는 것이나 마찬가지라는 점입니다.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토스에서는 알뜰폰 요금제가 저렴하다는 건 고정관념”이라는 답을 내놨어요. 대신 다른 부분을 강점으로 내세웠어요. 가격이 아닌 ‘사용자 경험’에 있어서 충분히 경쟁력이 있다는 겁니다.

또한 업자들이 유심칩을 유통하여 대포폰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명의를 도용하여 추가 개통을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것을 막으려면 명의 도용 방지 서비스를 꼭 신청하세요.

대포폰이란 다른 사람의 이름을 빌려 개통한 핸드폰을 불법적으로 사용하는 것을 말하는데요. 대포폰은 그 자체로 불법이며 형사처벌의 대상이기도 합니다.

고객님의 조건에 맞는 최선의 방법들을 안내후 고객님이 원하시는 진행방법(신규/기변/번이) 기종선택을 도와드립니다.

폰테크 대출은 본인이 직접 대리점에서 개통 후 업자에게 넘기거나 업자와 미리 협약된 대리점에서 진행하기도 합니다.

어떤 분들은 개통 후에 의무 사용 기간을 무시하고 바로 정지나 해지하면 되지 않냐고 하기도 합니다.

유심초기화는 리더기가 있어야하는데, 필수 구비사항이 아니라서 가지고 있지 않다고합니다.

그런데 폰테크는 폰테크 유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출처: 토스 공식 블로그) 토스는 예전부터 앱에서 은행, 보험, 증권 등 모든 서비스를 다 이용할 수 있는 슈퍼 앱을 꿈꿔왔죠.

그런데 폰테크는 유사 폰테크 대출 방식이기 때문에 정식 대부업체로 받아주지 않습니다.

폰테크 후기를 찾아보면 정말 많습니다. 그 폰테크 중에서 업자들이 쓴 후기도 많죠.

가끔 기기변경 후 미납 대금을 주는 방식도 있는데 이 때 기기변경한 핸드폰을 업자에게 넘긴다면 이 또한 폰테크라고 할 수 있습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